KinKi Kids

[KinKi Kids] [KinKi Kids의 붕부붕!-170409] #103 - 아다치 리카와 오타쿠 컬처를 만끽

핑크언니♡ 2017. 4. 16. 23:33

 

ㅋㅋ 오늘 붕부붕! 진짜 컬쳐쇼크예요...

나름 쟈니오타인 나도 컬쳐쇼크인데 킨키 두사람은 오죽했겠어요...ㅋㅋㅋ

오늘 게스트 아다치 리카짱...엄청 아니메 오타네요...ㅋㅋㅋ

일단 핑크언니는 아니메...애니...를 거의 보지 않아서 이해를 좀 못하긴 했지만...

이타바 꾸미는건 뭐 쟈니오타도 똑같네요...ㅋㅋㅋㅋㅋ

가챠뽑는건...음...엑소엘재팬 회장 생각나고...ㅋㅋㅋㅋㅋ

결국 수니...덕후...들은 다 비슷해요...;;; ㅋㅋㅋ

진짜 컬쳐쇼크였더게 응원 상영...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정말 적응 안되여...;;;

아...슴덕후들이 서라운드 뷰잉 보는거랑 똑같은건가?! 헤헤헤...;;;

암튼 응원 상영 볼때 코이치군 리액션 너무 웃기고...크큭

이케부쿠로 가면 한번 구경은 가보고 싶네용...ㅋ

+

오늘 로케 장소 정보 추가~!!

【アニメイト池袋本店】東京都豊島区東池袋1-20-7
【新宿バルト9】東京都新宿区新宿3丁目1-26 新宿三丁目イーストビル9階

 

영상출처 : 킨키러브 영상박스

자막 : 도모토 파라다이스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