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My マサキ♡

[ARASHI-아이바] [천재! 시무라동물원-170325] 마사키♥ & 에비조 부자가 함께 간 新스타일 동물원

핑크언니♡ 2017. 4. 17. 23:57

 

오랜만이네요...시무라동물원~!! ^^

앞부분에 나오는 기획회의 정말 엄청나죠?!

저렇게 매번 레귤러 멤버들까지 다 모여서 회의를 하다니...

담당 디렉터들도 많고 진짜 규모가 어마어마하네요~

이런저런 기획에 대한 소개가 있고...

울 마사키가 갑자기 어떤 동물원에 가게 되었네요...ㅋ

마사키 혼자가 아니고...

가부키 배우인 이치가와 에비조상이랑 아들 칸겐군...^^

아라시 팬이라면 에비조상 다들 잘 아시죠?!

쇼짱이랑 <NEWS ZERO> 같이 출연했던 코바야시 마오 아나운서의 남편이죠~

한때는 참 마오 아나운서땜에 참 부들부들 많이했었는데...ㅋㅋㅋ

암튼...에비조상 만나서 결혼하고 행복하게 잘살고 있는거 같았는데...

갑자기 유방암 소식이 들리더니 지금 말기라서 상태가 좋지 않은가봐요...ㅠㅠ

칸겐군이 어려서 더 맘이 안좋네요...;;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