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TUN♥/++ Lovely Kame♥

[카메나시 카즈야] [샤베쿠리007-170403] 카메♥ & 기무라 후미노 편

핑크언니♡ 2017. 4. 19. 09:23

 

ㅋㅋㅋ 울 카메 <Going!>에서 함께하는 우에다상한테 또 당했네요...ㅋㅋ

자기 속이는거 잘 못한다고...으앙 왜케 귀여워 진짜~~내새꾸...ㅠㅠ

충전기간 중인 캇툰 얘기와...샤베쿠리 나올때마다 줄어드는 멤버 얘기는...

뭔가 웃픈 얘기지만 암튼...웃을수 밖에 없네요...ㅋㅋㅋ

울 카메는 참 센스도 넘치지...벤치코트 만든거 좀 보세요...아주 칭찬해~~♡

그나저나 저 기획...

"장인에게 배우는 카메나시 카즈야의 새로운 자신 각성 007"

이건 뭐 왜한거니?! 그냥 토크나 더해주지...;;; 노잼~;;;

 

자막 : 기리기리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