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TUN♥/++ Lovely Kame♥

[카메나시 카즈야] [크림시츄의 THE LEGEND-170506] 카메♥ Part 편집

핑크언니♡ 2017. 5. 14. 01:13

[くりぃむしちゅーTHE LEGEND-①]

 

카메가 크림시츄의 우에다상이 진행하는 <크림시츄 THE LEGEND> 3시간 SP에 나왔어요~!!

카메 부분만 편집된 영상입니다~~

뭔가 더 쓸데없는(?) 부분을 잘라내고 포스팅할까 하다가...

스포츠 선수들 얘기 재미도 나고 해서...ㅋㅋㅋ

일본 방송 많이 보니까...일본 스포츠 선수들도 많이 알게 되잖아요~~

어떨때는 우리나라 선수들 보다 더 반갑고 막 그렇다니까요...ㅋㅋㅋㅋㅋ

스포츠 방송때 우연히 보면...ㅋㅋㅋ

그나저나 혼다 마린짱이 혼다 마유짱 친언니라니...깜놀~!! ^^

 

[くりぃむしちゅーTHE LEGEND-②]

 

여자 운동선수들 워낙 아라시 방송에 많이 나와서인지 다 친숙해요~~^^

아이스하키 후지모토 선수...진짜 볼수록 이뻐~~ㅋ

돈 엄청 말도 안되게 못번다 했는데 관상은 또 다르네요...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