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PV & DVD...

[Kis-My-Ft2] Making of "Tonight"

핑크언니♡ 2017. 5. 22. 14:14

 

Kis-My-Ft2의 18th Single...「Tonight 」Music Video メイキングドキュメント          2017.03.01 Release

 

헤헤헤...메이킹을 숙성시켜 돌어왔습니다...-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 앨범 특전들을 포스팅 하려다 보니...;;;

전에꺼 PV만 올리고 메이킹을 안올렸더라구요?! 에휴...;;;

이번 의상 FIRE BEAT때도 생각나고...엄청 멋져용~~키스마이스럽달까...ㅋ

개인적으로 한쪽 소매 없는 옷은 좀 별로지만...뭐 멋지면 된거죠~ㅋㅋㅋ

이번 안무는 센짱이 맡았잖아요~~

진짜 WILD & SEXY를 아주 잘 보여주는...칭찬해~~아주 칭찬해~~ㅋ

센짱은 춤도 잘추는데 마사지도 잘하네~~야사시이~~^^

이번 MV 촬영이 연초에 진행됐었나봐요...

그래서 멤버들에게 올해 도전하고 싶은것들을 물어봤네요~

타이삐는 카메라, 밋군은 대청소, 미얏찌는 후지산 등반

왓타는 MV에서 립을 제대로 잘 맞추는거...ㅋ

타마는 여러 지방 사람들을 만나러 가고싶다고...

센짱은 글램핑, 니카짱은 콩트...ㅋ

벌써 2017년도 거의 절반이 갔지만...

암튼 키스마이들 2017년에 정말정말 화이팅이얌~~!! ^^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