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KinKi Kids] [KinKi Kids의 붕부붕!-170521] #108 - 타키자와 카렌과 최신 뷔페 투어

핑크언니♡ 2017. 5. 27. 14:22

 

오늘 붕부붕! 게스트는 타키자와 카렌짱~

요즘 얘 여기저기 많이 나오네요...ㅋ

하프이긴 하지만 일본에서만 쭉 살아서 일본어를 못할수 없는데...

암튼 일본어 구사가 좀 특이...ㅋㅋㅋ 그래서 그걸로 뜨는거 같아요~ㅋ

오늘은 배고플때 보면 괴로운 뷔페 투어...ㅠㅠㅠㅠ

핑크언니...욕심은 많은데 그닥 많이 못먹는 저질 위의 소유자라...

뷔페 좀 아깝긴 하지만 그래도 많이 좋아해요...크크큭

갔다오면 넘나 무식하게 먹고와서 괴롭지만...ㅋ

뷔페 별로 안좋아한다는 코이치군은 역시 두리번 거리기만 하고...ㅋㅋㅋ

코이치군 진짜 몸관리 철저한거 같아요...그냥 단순히 먹을거에 관심이 없다기 보다...

두번째 찾아간 뷔페는 딸기뷔페~~!!

우리나라도 요즘 딸기시즌엔 호텔마다 다 딸기뷔페가 유행이죠~

그 돈 가격만큼 딸기를 사먹는게 더 낫겠다 싶은 느낌이 강하게 들지만...ㅋㅋㅋ

뭐 저렇게 이쁘게 분위기 내고 싶을땐 한번쯤 가는것도 나쁘지 않지요~ㅋ

아~~갑자기 뷔페 가고싶네...ㅋㅋㅋ

+

오늘 나온 가게 정보 추가~!!

【Buffet&Café SLOPE SIDE DINER ZAKURO】
  (グランドプリンスホテル新高輪)東京都港区高輪3丁目13-1
【マーブルラウンジ】(ヒルトン東京)東京都新宿区西新宿6-6-2

 

영상출처 : 킨키러브 영상박스

자막 : 도모토 파라다이스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