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KinKi Kids] [KinKi Kids의 붕부붕!-170604] #109 - 우에토 아야와 힘껏 땀을 흘리고 싶어

핑크언니♡ 2017. 6. 10. 12:57

 

오늘 붕부붕! 게스트는 우에토 아야짱이예요~~

육아가 힘든가?? 어쩜 살이 점점 더 심하게 빠지는듯...;;;

근데 저렇게 삐쩍 말라가지구 뭘 땀을 빼고 싶다는거야...;;;ㅋㅋㅋ

FEEL 사이클 저거 저번에 어떤 방송에서 봤었지?? 시야가레였나?! ㅋㅋㅋ

암튼 요즘 저게 진짜 인기이긴 한가보네요...

보는것 만으로도 얼마나 힘들지 느껴짐...허벅지 아파...;;;ㅋㅋㅋ

저렇게 힘들게 운동하고...감튀를 먹으러 가다니...ㅋㅋㅋㅋㅋ

감튀는 언제나 정답이지만....저렇게 다양한 딥핑이 있다면 100배는 즐거워 질꺼예요~

감튀 먹으러가서 코이치군이 아야짱 발에 맥주 쏟는 대형 사고도 있고...ㅋ

앞부분 운동하는거 보다 역시 감튀부분이 조으네요~~호호홍

+

오늘 나온 가게 정보 추가~!!

【FEELCYCLE六本木】東京都港区六本木6-4-1 六本木ヒルズ ハリウッドプラザ 3F
【櫻ノ茶屋】東京都中央区銀座5-2-1 東急プラザ銀座 RF

 

영상출처 : 킨키러브 영상박스

자막 : 도모토 파라다이스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