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KinKi Kids&타키] [KinKi Kids의 붕부붕!-170618] #111 - 타키자와 히데아키와 드론에 도전

핑크언니♡ 2017. 6. 21. 00:03

 

우왕~~~오늘 붕부붕!에 타키가 나왔어요~~!! ^^

키스마이랑 있을때의 타키는 늘 대장님이구 그런 느낌인데...

킨키랑 있으니까 타키도 마냥 귀여운 후배네요...ㅋㅋㅋ

오늘 타키가 킨키 센빠이랑 하고 싶은건...드론이네요~드론~!!

드론 학교에 가서 기초부터 제대로 배워보는 세사람...ㅋ

첨엔 셋다 소질있어보이고 잘하는가 싶더니...ㅋ

타임어택 대결 제대로 하니까 아무도 성공 못하고...ㅋㅋㅋㅋㅋ

울 타키대장님 영화 방센 좀 시켜주세요...ㅋㅋㅋㅋㅋ

+

오늘 로케 장소 정보 추가~!!

【ドローンスクールジャパン 東京潮見校】東京都江東区潮見2丁目8

 

영상출처 : 킨키러브 영상박스

자막 : 도모토 파라다이스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