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TUN♥/++ Lovely Kame♥

[카메나시 카즈야&ARASHI-니노] [二ノさん(니노상)SP-170409] 니노밍과 여자가 싫어하는 여자들

핑크언니♡ 2017. 7. 30. 21:58

[二ノさんSP-①]

 

울 카메가 나왔던 <니노상> 아직까지 포스팅을 안하고 있었네요..;;

백넘버 찾을라고 <니노상> 홈페이지 들어갔는데...

아무리 찾아도 없길래 봤더니 이건 SP...;;;

아니 뭐가 이리 복잡한거야...ㅋㅋㅋㅋㅋ

<니노상>은 자막팀에서 자막도 매번 올려주시는데...

나 왜케 이건 포스팅을 안하는지...

아니 포스팅은 둘째치고 보지도 않아...ㅋㅋㅋㅋㅋ 헤헤...;;;

오늘꺼는 울 카메가 뭐 아주 많은 말을 하지는 않지만...

테마가 너무 재밌어서..ㅋㅋ 여자가 싫어하는 여자...ㅋㅋㅋ

니노밍이랑 카메는 계속 놀랄 뿐이고...여자 게스트들 열폭하는거 넘 재밌고...ㅋㅋㅋ

진짜 하나같이  틀린말 없잖아요...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인스타에 빠진 저 여자 어떡한대요...;;; 걱정...걱정...

저건 진짜 병이다...병원에 가봐야할듯...

방이 저게 모야...켁...;;;

 

[二ノさんSP-②]

 

 음...사람 짜증나게 하는 버릇...습관을 가진 사람들 있죠...

이건 뭐 꼭 여자만의 문제는 아니지만...

오늘 나온 여자 게스트들이 싫어하는 여자들 얘기도 엄청 웃겨요...ㅋㅋㅋ

마지막에 스튜디오 나온 저여자는 또뭐야..;;;

용도별로 남자를 나눠서...ㅋㅋㅋ 알차네요...ㅋㅋㅋ

정말 세상은 넓고 진짜 다양한 사람들이 살고 있네요...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