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방송..etc

[Kis-My-Ft2] [Oha!4 NEWS LIVE 外-170814] 키스마이♥ 아리나 투어 요코아리 공연 소식

핑크언니♡ 2017. 8. 16. 23:01

 

ㅠㅠ 키스마이 아리나 투어를 못가다니...ㅠㅠ

정말 너무 슬프다...ㅠㅠ

후쿠오카로 비행기 호텔 다 해놨었는데...그냥 휴가때 여행 겸 놀러가서 쉬다만 왔지요...ㅋ

사실...티켓 구하려고 노력했음 봤겠지만...뭔가 귀찮...;; ㅋㅋㅋ

(나 휴덕 모드인가??...는 절대 아닌거 같고...ㅋㅋㅋ)

이렇게 WS 보니까 빨리 또 DVD 보고 싶어지네요...^^

그나저나 왓타...무슨일이얌...ㅋㅋㅋ 마구로 해체 자격증을 따다니...ㅋㅋㅋㅋㅋㅋ

왓타 요즘 한가했니?? ㅋㅋㅋㅋ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