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キスマイ超BUSAIKU!?]

[Kis-My-Ft2] [キスマイ超BUSAIKU!? SP-171005] #196 - 키스마이 슈퍼 부사이쿠!? 1시간 SP

핑크언니♡ 2017. 10. 26. 10:04

[キスマイ超BUSAIKU!? SP-①]

 

키스부사가 인기가 많이 없어진건가...;;;

아님 그냥 밤시간에는 너무 소재가 약했나...ㅋㅋㅋ

암튼 심야시간대로 다시 옮기면서...방송명에 "超(슈퍼)"가 붙었어요...ㅋ

그리고 테마들도 더더더 수위를 높여서...ㅋㅋㅋㅋㅋ

뭔가 더 재밌어질건 분명하지만...질투나는것도 더 많아지겠지...;;; 흠....ㅋ

오늘 키스부사는 시간대 옮기고 <키스마이 슈퍼 부사이쿠>로 바뀐 첫회라서...

특별히 1시간 스페셜이랍니다~~!! ^^

오늘 첫번째 랭킹 테마는 "마시지 중 발에 키스"

ㅋㅋㅋ 이거 도쿄갔을때 호텔에서 온에어 봤는데요...증말 테레비 뿌실뻔...ㅋㅋ

뭔가 오글 민망...으으으...ㅋㅋㅋㅋㅋ

+

그리고 신코너가 생겼어요...ㅋㅋㅋ

타마짱이 담당하는 "어른들의 연애 상담"

타마짱 너무 귀엽...ㅋㅋㅋ

 

[キスマイ超BUSAIKU!? SP-②]

 

두번째 랭킹 테마는 "막차를 놓친 여성을 꼬시는 방법"

진짜 심야시간이라고 테마를 너무 막 던지는거 아닌가요?! ㅋㅋㅋ

갑자기 랭킹 테마가 너무 으른돼써...으른...;;; ㅋㅋㅋㅋㅋ

결과는 직접 확인하시구용~~

암튼 키스마이들 정신 바짝 차려야겠어요...

오쿠보상처럼 질문으로 훅훅 공격 들어올때 잘못해서 덜컥 대답하면...ㅋㅋㅋ

 

영상출처 : 중웹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