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10万円でできるかな]

[Kis-My-Ft2] [10万円でできるかな-180105] #013 - 10만엔어치 연말 복권 사기 1시간 SP

핑크언니♡ 2018. 1. 14. 19:31

[新春1時間 SP-①]

 

오늘은 연말 복권이 단체로 등장하는 1시간 SP입니다~!!

 "10万円分 年末宝くじ ガチで当てます結果速報 スペシャル!!"

"10만엔어치 연말 복권 당첨 결과속보 스페셜!!"

안그래도 12월에 아라시콘땜에 도쿄갔을때 긴자에 갔는데 복권 사는 줄이 너~~~무 긴거예요...

뭔가 했더니 바로 이 연말 복권때문이었어요...

밋군도 저렇게 복권사러 왔었다니...ㅋㅋㅋㅋㅋ

밋군, 센짱, 니카짱, 왓타 이렇게 4명이서 대박 당첨 판매소에 가서 나눠서 복권을 샀네요!

아놔...저렇게 4백만원어치 복권 샀으면 정말 절반이상은 당연히 건져야지..;;;

타마짱은 스크래치 복권에 도전했구요...운 좋은 아저씨랑...ㅋ

미얏찌는 넘버즈3에 도전했네요~

다들 대박 많이 나서 제발 적자 심해져서 방송없어지게 하지 말자...ㅋㅋㅋㅋㅋ

 

[新春1時間 SP-②]

 

우선 미얏찌꺼부터 결과를 볼까요?!

번호 3개 맞추는거 은근 쉬어보이는데...실제로 하면 전~혀 안그렇겠죠?! ㅋㅋㅋ

암튼 미얏찌...실제로 당첨금 10만엔 넘었어요...진짜 신기하고 감동~ㅋㅋㅋ

+

카운콘 가야하는데 이렇게 모여서 연말 복권 산거 당첨 결과 보기...ㅋㅋㅋㅋㅋ

4명이 산건 너무 적자야...ㅠㅠㅠㅠ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