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KinKi Kids] [KinKi Kids의 붕부붕!-180114] #132 - 카토 시게아키와 레코드샵에서 레코드 찾기

핑크언니♡ 2018. 1. 20. 01:29

 

오~무지 오랜만에 붕부붕! 보는군요~ㅋ

오늘 게스트는 쟈니즈 후배...뉴스의 시게군입니다~~

시게군...센빠이들이랑 뭐하고 싶나 했는데 갑자기 5번째 책쓴거 홍보...ㅋㅋㅋ

근데 센빠이들 또 장난기가 발동...ㅋㅋㅋㅋㅋ

시게군은 오늘 킨키 센빠이들과 레코드샵에서 명곡 레코드를 찾고싶다네요~

옛날에 진짜 집에 저 LP판이랑 기계 있었는데...요샌 보기 힘들죠...ㅋ

다들 엄청 옛날 곡들이라 아는 곡은 잘 안나오지만...ㅋ

킨키 센빠이들 명곡 고르는 센스 좀 봐주세요...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초딩도 아니고 왜저러는거죠?! ㅋㅋㅋㅋㅋㅋㅋ

+

오늘 나온 가게 정보 추가~!!

【レコード社】東京都千代田区神田神保町2−26

 

영상출처 : 킨키러브 영상박스

자막 : 도모토 파라다이스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