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KinKi Kids] [KinKi Kids의 붕부붕!-180304] #138 - 타카시마 마사히로와 서양과자 만들기에 도전

핑크언니♡ 2018. 3. 5. 23:51

 

오늘 붕부붕! 게스트는 타카시마 마사히로상...ㅋ

타카시마상은 오늘 킨키랑 타르트 만들기에 도전했어요~!!

아니 근데 이분...왜케 말이 끝도 없이 많으신건지...ㅋㅋㅋㅋㅋㅋㅋ

실비아...실비아...실비아...귀에 딱지 앉음...ㅋㅋㅋ

타르트에 쓸데없는거만 안 뿌리면 저렇게 커스터드 크림 제대로 넣었으니

맛이 없을수가 없죠...ㅋㅋㅋ

젤리빈즈...그냥도 너무 싫어하는 건데 저걸 타르트에 올리다니...;;;

크림치즈 넣은 코이치군꺼가 젤 먹어보고 싶네요~!! ^^

낼 타르트 사먹어야징...ㅋㅋㅋ

 

영상출처 : 킨키러브 영상박스

자막 : 다니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