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방송..etc

[ARASHI-니노] [임금님의 브런치-180310] 니노 렌도라 <블랙페앙> 홍보 인터뷰

핑크언니♡ 2018. 3. 15. 11:01

 

벌써 2분기 新드라마 속보라니...

1분기도 이제 다 갔단 소리네요...ㅠㅠㅠㅠ

왜이렇게 시간이 빨리 가는지...ㅠㅠㅠㅠ

이제 니노밍이 이렇게 어린 배우 두명을 이끌고 홍보 인터뷰를 하네요...

자기 몇살인지 가물가물...ㅋㅋㅋㅋㅋ

연기 천재지만 늘 막내 이미지였는데...이제 너무 센빠이양...ㅋㅋㅋ

 

영상출처 : 중웹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