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토다 에리카/하마베 미나미] [샤베쿠리007-180326] 토다 에리카 / 하마베 미나미 편

핑크언니♡ 2018. 4. 8. 23:45

[しゃべくり007-① 토다 에리카]

 

토다짱이 벌써 서른이라니...빠르네요 정말...

뭔가 첨 봤을때 엄청 어렸던 느낌인데...나이보다 더 어린느낌?

많이 여성스럽고 이뻐진거 같네요~

생크림이랑 기름진거 좋아하는데 왜 살이 안찌지?? 진짜 미스테리~ㅋ

여성스러워 보여도 말하는거 보면 성격 털털한거 바로 보이잖아요~ㅋ

그래서 오늘 기획은..."토다 에리카의 속은 남자 007" ㅋㅋㅋ

인스타 팔로워수 엄청 많은데 인스타 완전 노관심...ㅋㅋㅋ

옷에도 별로 관심 없고...엄청 잘먹고...ㅋ

스튜디오에서 구워먹는 고기 너무 맛나보인당~~ㅠㅠ

암튼 오늘도 믿고보는 샤베쿠리라 잔웃음 빵빵...ㅋㅋㅋㅋㅋ

 

[しゃべくり007-② 하마베 미나미]

 

와 진짜...하마베 미나미짱...

절대 17살이란게 믿을수가 없네요...

너무 성숙...아닌가요?! 노안은 아닌데...암튼 엄청 어른스럽네요ㅋ

성격도 뭔가 여고생같지 않아요 전혀...

그리고 옷을 왜 저런걸 입혀놓은거야...;;; 우리 엄마가 입을법한...ㅋㅋㅋ

미나미짱 기획은 "샤베루루부 도쿄 007"

2년전에 도쿄로 올라와서 전혀 도쿄에 대해 모르는 미나미짱한테 도쿄를 소개합니다~

에쉬레 크로와상 나도 나도 나도...ㅠㅠㅠㅠ

아니 아리타상은 왜 프로레슬링 가면을...;;;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