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방송..etc

[ARASHI-니노] [임금님의 브런치-180421] 2분기 렌도라 <블랙페앙>팀 생출연 방센

핑크언니♡ 2018. 5. 2. 01:26

 

<블랙페앙>팀 드라마 첫회 시작 전날 <오오사마 브런치>에 생출연 방센 나왔어요~!! ^^

순간 최고 시청률 랭킹에 블랙페앙팀 <핏탄코캉캉>나왔던게 2위 했네요~ㅋ

다시 한번 짧게 복습...ㅋㅋㅋ

토카이 센세...엄청 막말(?) 하는 캐릭터라서...

니노밍 엄청 스트레스 해소 된다고...ㅋㅋㅋㅋㅋㅋㅋ

쟈마~~!! 쟈마~~!! 몇번 말하는지 세면서 봐야겠어요ㅋㅋㅋ

니노밍 타이 묶는 연습하는거 진짜 너무 멋지네요...

진짜 의사같아...멋졍...

 

영상출처 : 중웹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