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My マサキ♡

[ARASHI-아이바&쇼] [아이바 마나부-180506] #245 - 1일 한정 소바 식당 "아이바정" 1시간 SP

핑크언니♡ 2018. 5. 13. 20:54

[相葉マナブSP-①]


크크큭...오늘 마나부에 귀한 손님이 찾아왔네요~

지난번 니노밍에 이어 오늘은 쇼짱이...^^

1일 한정 소바 식당 "아이바정"에서 쇼짱을 위해 마사키가 또 솜씨를 뽐내볼게요~ㅋ

리다랑 마츠준도 꼭꼭 초대해주세요~~ㅋ

오늘도 준레귤러 이나바상네 찾아 갔네요...ㅋㅋㅋㅋㅋ

이나바상 진짜 왜케 웃기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사키랑 완전 호흡이 척척이예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죽순 찾기부터 시작인데요...

쇼짱 마나부팀의 이미 자연인스러운 적응력에 계속 놀라고...ㅋㅋㅋ 따라가기 힘든...ㅋㅋㅋ

갖 캐낸 죽순 저렇게 바로 구워먹으면 정말 얼마나 맛있을까요...ㅠㅠㅠㅠ

두릅이랑 미나리도 따는데...미나리 딸때 저렇게 즐거울일?! ㅋㅋㅋㅋㅋ


[相葉マナブSP-②]


바쁜데 파심고 소바쯔유 만들고 하는건 미리 로케를 따로 했네요...대단해~~ㅋ

와...근데 진짜 울 마사키 정말 엄청 잘하지 않아요?!

이젠 진짜 정말 전문가의 손길이 느껴지는데요?! ㅋㅋㅋㅋㅋ

소바장인같아...프로필 특기란에 써야할 정도...ㅋㅋㅋㅋㅋ

암튼 마지막에 한상 가득 차려 쇼짱이 맛나게 먹어주었어요...기쁘당~큭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AZAS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