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완소영상☆

[Kis-My-Ft2] Johnny's net 스페셜 영상 - 후지가야 타이스케♥ My Birthday 영상

핑크언니♡ 2018. 6. 25. 00:11

 

꺄아아아~~오늘 울 타이삐♥ 생일이예요오오오~~♡

타이삐가 31살이 되었다니...ㅠㅠ

31살 되면 품위있는 시모네타를 말할수 있는건가요?!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생일영상 보다가 빵터졌네...ㅋㅋㅋㅋㅋㅋㅋ

잘생기구 멋지구 섹시하구 귀여운 울 타이삐~~

생일을 너무너무너무 축하해!!!

항상 건강하고...행복하길 기도할게~~♡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