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방송..etc

[ARASHI-쇼] 180630 - <THE MUSIC DAY> 세계 유일의 아티스트 랭킹 & 중대발표~!!

핑크언니♡ 2018. 7. 3. 16:25

[THE MUSIC DAY 世界でたった一つのアーティストランキング & 中大発表!-①]

 

이번주 토요일에 방송될 <THE MUSIC DAY> 관련해서...특방이 있었지요~

11시간동안 사회보랴 노래하랴 또 수고할 쇼짱~^^

저 옆에 무서운 안드로이드 언니 뭐야...;;; ㅋㅋㅋ

세상에서 하나뿐인 아티스트 랭킹을 굳이굳이 조사한 뮤직데이팀...ㅋ

1. 하이톤 랭킹

2. 최장 이동거리 부문 랭킹

그리고 아직 알려지지 않은 방송 기획을 중대 발표한대요~

우선 중대발표①은 10大 메들리~!!

10개의 테마를 가지고 메들리를...재밌겠당~^^

 

[THE MUSIC DAY 世界でたった一つのアーティストランキング & 中大発表!-②]

 

아티스트 랭킹 3.궁극의 카메라 메센 랭킹

크흐...............마츠준.........진짜 압도적 1위~!!!!!!! ^^

중대발표②는 "THE MUSIC DAY AR"

어플다운 받아서 하는건데 신기하네요~ㅋㅋㅋ

4. 노래할때 얼마나 감정을 잘 넣어 부르는지 랭킹

ㅋㅋㅋㅋㅋ 아니 눈뜨고 부르면 감정이 안담기나?? ㅋㅋㅋㅋㅋ

울 키스마이들 PR로 따로 파트있어서 너무나 좋은것~~이건 따로 또 포스팅 할까나~~ㅋ

그나저나 가릿토츄 후쿠시마상...미얏찌랑 닮아보이나요?! ㅋㅋㅋㅋㅋ

중대발표③은 <아라시니 시야가레> 코라보 기획으로...

아라시가 어떤걸 이용해서 연주를 할꺼래요~~ㅋ

토요일 기대됩니다~~~^^

 

영상출처 : 중웹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