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방송..etc

[ARASHI-쇼] [구루나이-180705] 사쿠라이 쇼 : 구루메 치킨 레이스 잘먹겠습니다!19

핑크언니♡ 2018. 7. 13. 15:13

[ぐるナイ-①]

 

ㅋㅋㅋ 우와 벌써 구루나이가 19탄이군요~!!

이거 진짜 한동안 안본거 같은데 쇼짱이 모처럼 방센나와서 봤네요...

켄티랑 칸나짱이 레귤러구나...ㅋㅋㅋ

타이치군은 언제 졸업하셨대...나 너무 모르네...ㅋㅋㅋ

오늘 요리는 한여름 건강을 되찾는 스파이시한 중화요리입니닷!!

 

[ぐるナイ-②]

 

아아아...순위 발표는 정말 언제봐도 쫄깃하게 떨려요 ㅋㅋㅋㅋㅋ

울 쇼짱 꼴찌하면 앙대~~~ㅋㅋㅋ

그나저나 오카무라상 대단하네요...500엔차이라니...니어핀상~~ㅋㅋㅋ

아참...오늘 쇼짱이 나온건 <THE MUSIC DAY> 방센하러 나온거예용~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