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방송..etc

[ARASHI-니노] [와이드!스크램블-180723] 니노밍 호우 피해지역 히로시마에 방문 소식

핑크언니♡ 2018. 7. 25. 19:32

 

꺄아...준군에 이어 니노밍도 피해지역 오카야마에 방문했네요~

수트입었을때랑 캐쥬얼하게 티셔츠 입었을때랑 갭 너무 좋구요...ㅠㅠㅠㅠ

피난소에 있는 아이들이 정말 많이 좋아하네요~

혼모노냐고 물어보는데 자기가 막 혼모노라고 하고...ㅋㅋㅋㅋㅋ

한사람 한사람 사진도 찍어주고 싸인도 해주고 악수도 해주고...

분명 피난소에 있는 분들께 큰 힘이 되었을꺼예요~~^^

 

★중웹에서 주워온 사진 몇개 같이...^^

사진 엄청 같이 많이 찍어줘써...ㅠㅠㅠㅠ 야사시이~~ㅠㅠㅠㅠ

일반인들 옆에 있으니까 진짜 키라키라 너무 멋지네요...ㅠㅠㅠㅠ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