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방송..etc

[ARASHI-니노] [二ノさん(니노상)-180805] #232 - 헤이세이 업데이트 괴담<2>

핑크언니♡ 2018. 8. 11. 19:18

 

오늘 니노상도 지난주에 이어 헤이세이 업데이트 괴담 시리즈입니다...

으으...밤에 혼자서 방에서는 보지 않는 걸로...ㅋㅋㅋ

저는 사무실에서 화면 작게하고...실눈뜨고 봤어요...ㅋㅋㅋㅋㅋ

아...보이는건 무서운게 없나?! 듣는거 뿐인가...ㅋㅋㅋ

근데 중간중간 왜케 웃긴거 나와...ㅋㅋㅋ

태국사람이 무서운 얘기 하다가 갑자기 니노밍 팬인거 팬밍아웃...ㅋㅋㅋㅋㅋ

그리구 울 리다 사진에 까맣게 나오는거는 시즌 때문이지요...ㅋㅋㅋ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AZAS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