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KinKi Kids] [KinKi Kids의 붕부붕!-181208] #174 - 모리야마 나오타로와 맛있는 타레를 알고 싶어 제2탄 <전편>

핑크언니♡ 2018. 12. 12. 11:59

 

오늘 붕부붕!은 지난번에 재미났던 타레 시리즈~!! ^^

그래...세상에 맛난 타레가 얼마나 많겠어요~~ㅋ

지난번꺼는 수다떠느라 7개 소개하는데 전편-후편으로까지 나눠졌었는데...ㅋㅋㅋ

오늘도 크게 다르지 않을꺼 같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한입 먹을때마다 리액션이 이렇게 난리~난리~ㅋㅋㅋㅋㅋ

이오빠들 원래 이런사람들이었어요?!

나한테 코이치군은 먹을꺼 별로 안좋아하는 이미지인데...타레를 너무 좋아하심...ㅋㅋㅋ

역시나 오늘도 세가지 밖에 소개를 못해서...나머지 4개는 다음주로 이어집니다~~

+

오늘 나온 제품 정보 추가~!!

◆辛みそ胡麻ソース - 972円(税込)【セゾンファクトリー】
◆銀座三河屋煎酒 - 756円(税込)【銀座三河屋】
◆島らっきょうぽん酢 - 540円(税込)【マキ屋フーズ】

 

영상출처 : 킨키러브 영상박스

자막 : 다니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