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キスマイ超BUSAIKU!?]

[Kis-My-Ft2] [キスマイ超BUSAIKU!? SP-190103] #254 - 신춘 2시간반 SP

핑크언니♡ 2019. 1. 14. 11:16

[キスマイ超BUSAIKU!? SP-①]


꺄아...울 키스부사 잘나간다 잘나가~~^^

SP로 2시간반 잡아주시다니...최고네 진짜~~ㅋ

게다가 오늘 스튜디오에 나온 게스트도 엄청 빵빵하고...기분이 조으네용~ㅋ

+

우선 첫번째 부사이쿠 랭킹은...

"마지막에 여배우를 깜짝 놀라게할 서프라이즈 대결"

이 대결은 앞줄 3명이랑 나가시마 카즈시게상 그리고 우타노오니상...

이렇게 5명이 대결을 했구요...

각자 놀래켜줄 여배우는 다 달랐답니다...ㅋ

일반 여성들과 스튜디오에 나온 게스트들이 심사를 해서 총점으로 순위를 결정지었어요~


[キスマイ超BUSAIKU!? SP-②]


음...서프라이즈 대결은 카즈시게상땜에 진짜 완전 빵터졌네...ㅋㅋㅋㅋㅋ

글구 나두 플래시몹은 좀...너무 부끄러워서...;;;

노래오빠는 목소리 너무 좋고 노래 너무 잘하는데..애들 나오는게 또 부끄러웡...ㅋ

암튼 왜 킹이 킹인지 알꺼 같아요...ㅋㅋㅋ

+

두번째 부사이쿠 랭킹은...

"시간과 체력을 사용해 습득! 멋지고 대단한 기술 대결"

우와...........이거 진짜 너무 대단...!!!

부사이쿠 4명이 진짜 엄청나게 노력을 많이 했어요...스고이~!!!

보는 내내 너무 놀랍고 그저 대단하다는 생각뿐...

니카센 진짜 위험했을꺼 같은데 다치지 않아서 다행이네요...ㅠㅠ

아...센짱이랑 왓타 영상은 위에~

미얏찌랑 니카짱 영상은 아래에 있어요!!!


[キスマイ超BUSAIKU!? SP-③]


 우와아아아아 진짜 너무 대단한 니카짱...이건 뭐...

타고난 운전 실력과 센스랄까...

옆좌석에 앉은 목 꺾인 마이코땜에 좀 너무 웃겼지요...ㅋㅋㅋㅋㅋ

미얏찌가 도전한건 태고의 달인 게임~!!!

태고의 달인...하니까 탓쫑도 생각나고...ㅋ

그래...역시 드럼 좀 친다하면 태고의 달인도 잘할꺼 같은 이미지...ㅋ

암튼 대단하다앙~~~


[キスマイ超BUSAIKU!? SP-④]


앞부분이 부사이쿠 랭킹이었다면 뒷부분은 연예인 미해결 사건 조사~!!

나가시마 카즈시게상...참나...;;;;;

요즘은 이랬다간...욕먹지 않을까요?! ㅋㅋㅋ

두번째 사건은 아다치 리카짱이 의뢰한거...

음...이건 뭐...생리적...신체적으로 비행기를 못타는건데...

마냥 바보같다 욕할수도 없고...암튼 안타깝네요...;;;


[キスマイ超BUSAIKU!? SP-⑤]


이어지는 연예인 미해결 사건 조사는...

저번에 살짝 나와서 궁금했던 미야존의 사건...ㅋ

전당포에 맡겼던 엄마 반지를 찾는게 애시당초 말도 안되는 얘기죠...ㅋㅋㅋ

그래두 훈훈하게 마무리...^^;;

후나코시 에이치로상 미해결 사건은...초 퐝당...ㅋㅋㅋㅋㅋ

데가와상이랑 데뷔부인 얘기도 뭐 그닥 중요해보이진 않네요...ㅋ

마지막은 하나다 유이치군의 미해결 사건으로 마무리~~

다음엔 키스부사 랭킹만 좀 많이하는 SP이면 더 좋겠네요...그쵸?!

안물안궁 너무 많았다...;;; ㅋㅋ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