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KinKi Kids] [KinKi Kids의 붕부붕!-190119] #178 - 칸다 사야카와 오리지널 후쿠부쿠로를 만들고 싶어

핑크언니♡ 2019. 1. 24. 11:24


오늘 붕부붕! 게스트는 칸다 사야카짱~ㅋ

일본은 진짜 후쿠부쿠로가 참 많은거 같아요...브랜드마다...

우리나라는 기껏해야 스벅 럭키백 밖에 생각 안나는데...ㅋㅋㅋ

암튼 사야카짱 후쿠부쿠로를 꼭 사는편인데...이번엔 만들고 싶다고...ㅋ

다이마루 백화점에서 이제 오리지널 후쿠부쿠로를 만들어 볼건데요...

그전에 다이마루 도쿄점에서 팔린 특이한 후쿠부쿠로들 살펴보고...

사야카짱이 생각한 망상 킨키키즈 후쿠부쿠로 발표!! ㅋㅋㅋㅋㅋ

아놔 저거 모야 코이치군 앞머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망상 가지가지해...ㅋㅋㅋㅋㅋ

오리지널 후쿠부쿠로는 스위츠를 담아서 만들꺼래요~

근데 저렇게 적자나게 담아도 결국 적자는 아닌건가봐요?! ㅋㅋㅋ

그래...키스마이 방송 보면 후쿠부쿠로가 산 가격보다 훨~씬 이득보게 들어있던데...

역시 사야카짱도 그렇게 담고 싶었나봐요~ㅋ

10개 한정이었던거 같은데...사신분들 엄청 이득보셨어요~~오메데또~ㅋ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다니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