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KinKi Kids] [KinKi Kids의 붕부붕!-190216] #182 - 이쿠타 토마, 나카야마 유마와 맛있는 걸 먹고 싶어

핑크언니♡ 2019. 2. 19. 13:46


꺄아아~~붕부붕! 2주 연속 쟈니스 콜라보예요~~^^

너무나 씬이 난다잉~~ㅋㅋㅋ

오늘은 이쿠타 토마군이랑 나카야마 유마군이 나왔어요~~(부타이 방센...ㅋ)

킨키 센빠이랑 맛있는게 먹고싶다고 하고 나왔는데...

무려...유마군이...직접 생선 사와서 손질해서 요리를 대접했는데...

이건 뭐 진짜 가게 요리사 수준이예요~~오오~~

생선 회뜨는거...마사키랑 대결 한번 해보자~~마나부 나와랏!! ㅋㅋㅋ

키스부사 나와서 왓타랑 요리 대결도 해보고...ㅋㅋㅋㅋㅋ

요리가 다 엄청 맛나보여요...퀄리티도 있어보이고...

센빠이들도 좋아하시고...ㅋㅋㅋㅋㅋㅋ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다니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