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KinKi Kids&King & Prince-키시&진구지] [KinKi Kids의 붕부붕!-190316] #186 - 킹프리 키시&진구지랑 어른의 계단을 오르고 싶어

핑크언니♡ 2019. 3. 24. 23:26


아이고 오늘 제목 길어요...쟈니즈 코라보면 어쩔수 없는ㅋㅋㅋ

오늘은 붕부붕!에 킹프리 후배들이 나왔습니다~~씬나!!!

키시랑 진구지...더블 유타가 나왔네요~~

킨키 센빠이와 어른의 계단을 오르고 싶다는 두사람...

어른을 동경하는 두사람과 소바랑 카레를 먹을꺼예요~~

우선 소바집...!! 소바가키...저거 완전 먹어보고 싶어요~~

뭔가 엄청 심플하게 중독성 있을것 같은 맛...

소바 한그릇씩 뚝딱 비우고...바로 카레 먹으러 갔어요..ㅋㅋㅋ

카레도 맛있었는지 네사람 모두 싹싹 비웠네요...

그리고 오늘 포인트는 이제부터..ㅋㅋㅋ

갑자기 자기네 특기 있다고 말하는 킹프리~

킨키 센빠이 모노마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인 앞에서 이렇게 모노마네를 하겠다는 패기와 용기...ㅋㅋㅋㅋㅋ

진구지가 쯔요시 흉내내는거 너무 웃겼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이치군도 완전 빵터지고...ㅋㅋㅋㅋㅋㅋㅋㅋ 계속 보게 되네...ㅋㅋㅋㅋㅋ

+

오늘 나온 가게 정보 추가~!!

【手打ち蕎麦 じゆうさん】 東京都中野区江原町3-1-4
【カシュク】 東京都港区麻布十番1-9-9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다니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