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KinKi Kids] [KinKi Kids의 붕부붕!-190727] #203 - 카미시라이시 모네와 서바이벌 생활의 식(食)을 배우고 싶어!

핑크언니♡ 2019. 8. 4. 23:11


오늘 붕부붕! 게스트는 카미시라이시 모네짱~

코이치군이랑 얼마전까지 <나이츠테일> 뮤지컬에 함께 출연했었죠~

음...근데 참 특이한게 해보고 싶다네요...ㅋㅋㅋ

서바이벌 생활 중 식...먹는거에 대해 배우고 싶다고...

캠핑 요리와는 또 뭔가 다른...암튼 저런 상황 굳이 마주치고 싶지 않구요...;;;

뭐 배워두면 만약에 사건사고를 당했을때 도움이 될것 같긴 하지만...ㅋㅋㅋ

코이치군...지구 쌩큐...ㅋㅋㅋ 너무 웃기고...ㅋㅋㅋㅋㅋ

+

오늘 로케 장소 정보 추가~!!

【WILDMAGIC The Rainbow Farm】 東京都江東区豊洲6-1-23


영상출처 : 중웹

자막 : 도모토 파라다이스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