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KinKi Kids] [KinKi Kids의 붕부붕!-190824] #207 - 하라이치와 세계의 진기한 악기를 사고 싶어!

핑크언니♡ 2019. 9. 5. 09:15


오늘 붕부붕! 게스트는 게닌 듀오 하라이치입니다~

사와베군...마나부 멤버라 이렇게 밖에서(?) 보니까 너무 가족같고 반갑고 그러네...ㅋㅋㅋㅋ

아이 3명의 아빠라 별다른 취미도 없고 그냥 가족밖에 모르는데...

뭔가 취미가 있으면 좋겠다 하면서 악기를 추천하는 짝꿍...ㅋㅋㅋ

진짜 신기한 악기가 참 많네요...ㅋㅋㅋ


영상출처 : 중웹

자막 : 도모토 파라다이스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