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KinKi Kids] [KinKi Kids의 붕부붕!-191012] #213 - 바카리즈무와 올스타 대기실 도시락을 만들고 싶어!

핑크언니♡ 2019. 11. 11. 22:20


오늘 붕부붕! 게스트는 바카리즈무상~!!

올스타 대기실 도시락을 만들고 싶다니...ㅋㅋㅋㅋㅋ

무슨 이런 기획이...ㅋㅋㅋㅋㅋ

대기실 도시락으로 나오는 도시락 22가지를 다 가져다놓고...

저 중에서 자기가 구성하고 싶은 새로운 도시락을 만드는거죠~~

쯔요시군이 좋아한다고 엄청 자주 들은 오베르지누 카레...저건 진짜 궁금해요~~

도시락 가지고 이렇게 텐션이 올라갈수가 없네요...엄청 꿈의 기획이라고 신나하는 세사람...ㅋㅋㅋ

누구 도시락이 젤 맛있을까요?! ^^


영상출처 : 중웹

자막 : 도모토 파라다이스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