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방송..etc

[ARASHI&TOKIO] 200101 - TOKIO X 嵐 10周年! ウルトラマンDASH

핑크언니♡ 2020. 1. 7. 17:27

[TOKIO X 嵐 10周年! ウルトラマンDASH-①]


연말 연시에는 토키오 형님들이랑 이것저것 하느라 너무 바쁜 람군들이네요~^^;;

오늘 울트라 DASH 첫번째 대결은...

모형 음식 만들기의 울트라 장인과의 대결입니다~

진짜 가까이서 보면 눈치챌지 몰라도 이렇게 화면으로 봐서는 정말 모르겠어요~ㅋ

다 진짜 같은데...ㅋㅋㅋ

어쩜 저렇게 푸딩의 질감까지 잘 살릴수있는지 그저 놀랍네요~

그리고...두번째 대결은 푸드파이터랑 초밥 먹기 대결~!!

와...진짜 9명이서 한명 못이길까 싶었는데...못이기네...ㅋㅋㅋㅋㅋ

저렇게 삼킬꺼면 초밥 왜먹죠?? -_-;;;


[TOKIO X 嵐 10周年! ウルトラマンDASH-②]


세번째 대결은 전력 질주 릴레이에 도전~!!

죠시마 리다랑 마츠니 그리고 리다랑 니노밍 이렇게 4명이서 릴레이로 달리고...

대결 상대는 경보 올림픽 후보인 코바야시 카이 선수입니다~

와~~경보가 저렇게 빨랐나요? 진짜 깜놀...ㅋㅋㅋ

날씨도 안좋은데 다들 고생했어요~~ㅋ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AZAS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