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KinKi Kids] [KinKi Kids의 붕부붕!-191214] #222 - 사토 류타와 올해의 피로를 풀고 리프레시 하고 싶어!

핑크언니♡ 2020. 1. 20. 15:08


오늘 붕부붕! 게스트는 배우 사토 류타군입니다~^^

사토 류타군이 킨키와 하고 싶은건 올해의 피로를 풀고 리프레시 하고 싶다고...

근데 진짜 코이치 말대로 리프레시 하려면 몸을 안움직여야 되는거 아닌가요?

너무 빡세게 진검 수련...ㅋㅋㅋㅋㅋㅋㅋ

진검 체험 하고...드디어 마사지 받으러...^^

근데 또 왜 발지압마사지..;;; ㅎㅎㅎㅎㅎㅎㅎ

저거 진짜 마사지해주는 사람 발로 차버릴수도 있다구요...너무 아파서...ㅋㅋㅋ

세 사람 전부다 너무 아파하는군요 역시...고문받는줄 ㅋㅋㅋㅋㅋ

몸 쓰고 나서는 맛난 라멘 먹으면서 리프레시래요...ㅋ

근데 그냥 라멘 아니고 엄청 비싼...ㅋㅋㅋㅋㅋㅋㅋ

+

오늘 로케 장소 정보 추가~!!

【HiSUi TOKYO】 東京都中央区銀座4-3-13 コイズミビル5F
近澤愛沙 【Truth of Beauty Ohana】
【中華そば すずらん】 東京都渋谷区恵比寿1-7-12 1F


영상출처 : 중웹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