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추억의 방송 [~2008]

[ARASHI-니노] [정열대륙-070706] 니노♡가 존경스러워~!!

핑크언니♡ 2009. 2. 16. 11:13

                                                                                                            자막 : 아라시의 자막군

 

내가 느끼는 니노는...마냥 초딩 동안 얼굴에...(어쩌면 몸도..^^;;)

살짝은 까칠한 성격과 말투와...예리한 츳코미를 잘하고..ㅋㅋ

뭔가 레귤러 수록중에도 딴짓하는듯 싶다가도...

정말 예리하게 모든 흐름을 파악하고 한마디씩 예리하게 날려주시는...

그런 멋진 남자예요~♥

세계가 인정한 연기력도...엄청난 본인의 노력에서 나온거라

이걸 보면 니노가 마냥 존경스러울 뿐이네요~!!

이미 본인이 가진 능력도 너무 훌륭한데 저렇게 노력에 노력을 더하니

하루하루 더 멋지게 발전할수 밖에요...^^

내가 존경하는 멋지고 귀엽고 사랑스런 니노...화이팅~!! 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