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추억의 방송 [~2008]

[ARASHI-쇼] [오샤레이즘-080824] 사쿠라이 쇼♡ 토크

핑크언니♡ 2009. 2. 14. 01:07

[오샤레이즘-①]                                                                                     자막 : 아라시의 자막나라

 

아라시의 엘리트, 쟈니즈의 엘리트...게이오보이 쇼군~♡

작년엔 올림픽때 북경도 갔다오고 정말 바빴었네요...

울 밧짱이 술마시고 "아라시여서 정말 다행이야~"라고 했던게

지금 au CM의 주제가 되어버렸네요...ㅋㅋ(장하다~마사키~!!ㅋ)

서로의 팬티까지 체크하는 사이좋은 람군들~♥ㅋ

 

[오샤레이즘-②]                                                                                     자막 : 아라시의 자막나라

 

그림에서 재미를 주는 이들...캇툰에 카메가 있다면 아라시엔 쇼군이 있군요~!!ㅋㅋㅋ

사이좋은 람군들 주고받은 선물 사진도 흐뭇~!! ^^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