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추억의 방송 [~2008]

[ARASHI] [쿠와즈기라이] 벌칙게임 中 니노, 쇼, 마츠준

핑크언니♡ 2009. 1. 21. 15:03

톤네루즈가 진행하는 <食わず嫌い(쿠와즈기라이)>에

지금까지 아라시 멤버 3명이 출연해서 전부 대결에서 지는 바람에 벌칙게임을 받았지요...

 

벌칙게임은...혼자서 데뷔곡「A.RA.SHI」춤추며 부르기...ㅋ

 

                                                                                                                 (2007.03.08 O.A)

첫번째 희생자는...최고 동안 니노♥

혼자라서 외롭지만 씩씩하게 잘 추고 잘 부릅니다...ㅋ

 

                                                                                                                    (2007.11.15 O.A)

두번째는...엘리트 쇼군~!

니노군이 당한걸 알기 때문에 절대 지지 않겠다고 했지만...

어쩔수없이 합성 당했습니다..ㅋㅋㅋ (니노와 함께라 덜 외로워요~!! ㅋㅋ)

  

                                                                                                                 (2008.05.08 O.A)

세번째는 꽃보다 아름다운 마츠준...ㅋ

절대 오늘은 춤추고 싶지 않다고 얼굴만큼 진하게 말했지만...

고르곤졸라 치즈 때문에 아사다 마오짱한테 한방에 당해버렸네요~ㅋ

 

이제 두명 남았네요~ㅋ

역시 아라시는 5명이어야 제맛인데요...

리다아이바군~ 기대할께요!! 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