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GRA](終)

[ARASHI] [GRA-071201] #07 - 소바(そば) 연구회

핑크언니♡ 2009. 4. 12. 20:39

                                                                                                            출처 : 共有클럽박스™

 

소바를 세련되게 먹는 방법은 뭘까요?!ㅋㅋ

의외로 간단치 않군요...

쇼군도 니노군 준군도 멋지게 잘 맞추네요~~(리다는?? ㅋㅋㅋ)

그저 소바를 먹을뿐인데...

내눈엔 마냥 이쁘고...마냥 멋지고...ㅋㅋㅋㅋㅋ

아~~쯔케소바가 먹고싶다아아아~~~~^^

+

#06 은 불상연구회였으나...재미도 없고 영상도 없어서 PASS~!! ㅎㅎ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