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GRA](終)

[ARASHI] [GRA-071208] #08 - 오뎅(おでん) 연구회

핑크언니♡ 2009. 4. 12. 21:11

                                                                                                            출처 : 共有클럽박스™

 

이번 GRA에는 내가 좋아하는 요리하는 람군들이 나오는군요~ㅋㅋㅋ

리다와 마츠준의 오뎅 대결~!!

리다의 시오(소금)오뎅 VS 준군의 이탈리아풍 오뎅

리다땜에 진짜 웃겨서 살 수가 없네요...ㅋㅋㅋㅋㅋ

과연 어느 팀이 이겼을까요?? ^^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