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嵐の宿題くん](~#119)

[ARASHI] [아라시의 숙제군-070305] #022 - 이노우에 와카 (井上和香)

핑크언니♡ 2009. 4. 23. 00:16

                                                                                                 자막 : 아라시의 자막군 

 

니노는 오늘도 출장중입니다...^^;;

오늘의 게스트는 이노우에 와카상~ 드라마에서 종종 본듯 싶네요...ㅋ

희귀한 돼지고기 요리를 숙제로 낸 와카상 덕분에

울 리다 방송도 잊으시고 식사 제대로 하십니다...ㅋㅋ

+

와카상의 취미인 "망상"얘기 때문에 또 완소 영상 건지네요~ㅋ

(자막에 자꾸 '몽상'이라고 나오는데...'망상'이죠...^^)

리다의 상큼한 스마일, 수줍어하는 미소, 주위를 신경쓰지 않고 찡그린 미소 3종 세트를 감상해보세요~!! ㅋㅋ

+

남자로 부터 고백받는 망상 베스트 3에...

울 람군들 또 목숨걸고 맞춰주십니다~~!! ㅋㅋㅋ

울 밧짱 답에 난 거의 실신...;;; 하하하~~^^;;

  

 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 ^^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