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嵐の宿題くん](~#119)

[ARASHI] [아라시의 숙제군-070312] #023 - 후카다 쿄코 (深田恭子)

핑크언니♡ 2009. 4. 23. 00:58

                                                                                                 자막 : 아라시의 자막군

 

헐리웃 스타 니노밍이 베를린에서 돌아왔어요~~^^

센스있게 멋진 선물도 오구상한테 선물하고...역시 헐리웃 스타셔~~!! ㅋㅋ

+

오늘의 게스트는 내가 넘넘 좋아하는 후카다 쿄코짱~♡

후카쿙과 함께 맛난 교자도 찾아보고...이것저것 튀겨보았답니다~^^

머시멜로우 튀김, 쇼트케이크 튀김은 울 람군들 또 진~짜 맛있다고 난리~ㅋㅋ

(리다는 막 심지어 니노 먹는데 옆에서 손으로 집어 드십니다...ㅋㅋㅋ)

+

핑크소녀 후카쿙 월드 체크~~!!

나랑 넘 취향 같아주시는 쿄코짱~^^ 나도 리락쿠마 다이스키~~ㅋㅋ

글구 보는내내 쿄코짱의 네일아트가 넘넘 이뻐서 계속 눈이 갔다는...^^

  

 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 ^^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