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嵐の宿題くん](~#119)

[ARASHI] [놀라움의 아라시!-070323] 驚きの嵐! 者も予測不可能SP 제 2탄

핑크언니♡ 2009. 4. 23. 11:39

[驚きの嵐! 제 2탄-①]                                                                  자막 : 아라시의 자막군 

 

<驚きの嵐! 世紀の実驗! 学者も予測不可能SP> 제 2탄~!!

<놀라움의 아라시! 세기의 실험! 학자도 예측불가능 SP> 제 2탄~!! ㅋㅋ

 

첫 실험으로는 밧짱과 리다가 무중력 실험을 다녀왔네요~~!!

아~~재밌어보여~!!! 무중력 체험 나도 해보고싶다아아~~ㅋ

+

방치실험 전문 오오미야는...화분 뒤집어 놓고 아래방향으로 꽃이 필까 실험...ㅋ

머리에 꽃 잔뜩 두르고 나온 리다는 정말 최고~!!ㅋㅋㅋ

(역시 실험따윈 관심없고...그저 람군들을 보기위해...ㅋㅋㅋ)

 

[驚きの嵐! 제 2탄-②]                                                                 자막 : 아라시의 자막군

 

"헬륨풍선 안에 들어가 하늘을 날 수 있을까??" 하는 실험은...

고소공포증이 있는 아라시 겁쟁이 쇼짱이 직접 도전~!! ㅋㅋ

+

람군들이 젤 목숨걸고 하는 배실험~!!

두번째는 "유빙"을 타고 도쿄만까지~~!! 랍니다~ㅋ

리다랑 쇼짱이 진짜 고생좀 했네요~ㅠㅠㅋ

 

[驚きの嵐! 제 2탄-③]                                                                 자막 : 아라시의 자막군

 

진짜 학자들이 참...해보고 싶은 실험도 많네요~^^;;

"청소기의 호스길이 한계"는 대체 왜 궁금한거야...ㅋㅋ

+

거대 종이비행기 날리기 실험은...ㅋㅋㅋ

밧짱이 마고마고에서 했던 인간새 실험이 생각하는군요...하하

 

   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 ^^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