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GRA](終)

[ARASHI] [GRA-080301] #19 - 일본차(日本茶) 연구회

핑크언니♡ 2009. 4. 24. 16:56

                                                                                                            출처 : 共有클럽박스™

 

오늘 <GRA> 주제는...일본차(日本茶)입니다~!!

 

쇼짱 : 음식점의 차는 맛있는데 내가 우리면 왜 맛이 없나요??

(쇼짱이 우려낸 차 마신 리다의 표정...ㅋㅋㅋㅋㅋㅋㅋ)

리다 : 덮밥류를 먹을 때 차가 없으면 안되는건 도대체 왜일까요??

니노밍 : 고급차라는 게 정말로 맛있나요?? (←나도 이게 궁금...ㅋㅋ)

마츠이상 : 녹차와 일본인의 장수는 관계가 있나요??

준이 : 쓰고 남은 찻잎은 쓸모가 없나요??

+

쓰고 남은 찻잎을 이용하여 멋진 준군이 요리를 해주네요~~ㅋ

울 밧짱 요리 이름 자~꾸 틀리고...ㅋㅋㅋ

오오미야 유치원생 두명...준이가 스파게티면 익었나 먹어보는거 보고

멋있어 보였는지 자기도 시켜달라고...ㅋㅋㅋ

둘이 따라하기 아주 신나셨음...이래서 애들앞에선 물도 못마셔...;;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