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GRA](終)

[ARASHI] [GRA-080315] #21 - 편리용품 (便利グッズ) 연구회

핑크언니♡ 2009. 5. 21. 12:40

                                                                                                   영상출처 : Infinite Johnnys

                                                                                           자막 : 아라시의 자막군

 

우리의 생활을 더더더 즐겁게 해주는 편리용품들에 대해 연구해보았어요~!!

우선 람군들의 질문~!!

 

쇼짱 : 확실히 깨워주는 자명종이 갖고싶어요~!! (나도 이거 쫌 필요해...ㅎㅎ)

카나코짱 : 방정리를 못하겠어요...

리다 : 스스로 편리용품을 생각해봤는데요...

(리다...귀여워요~~!! 근데 넘 비싸잖아요~~ㅋㅋ)

니노밍 : 세탁물 말리는게 귀찮아요...

(캥거루 세탁 앞치마...를 한 니노밍의 모습 진짜 완소...ㅎㅎㅎ)

마츠준 : 궁극의 청소용품은 없나요?

+

마츠이상의 추천...스타킹의 다양한 용도~!!

리다~~엄청 맘에 드셨는지 팬티스타킹 꼭 사두시겠다고...ㅋㅋㅋㅋㅋ

마츠준...은근 이것저것 편리용품에 관심 많네요~~

만족하는 저 표정...기쁨을 감추지 못하는 저 표정...어쩔~;;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