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GRA](終)

[ARASHI] [GRA-080329] #23 - 연회 개그 (宴会芸) 연구회

핑크언니♡ 2009. 5. 22. 14:51

                                                                                                            출처 : 共有클럽박스™

 

흑흑...드뎌 <GRA>가 최종회네요...ㅠㅠ

오늘의 주제는 연회개그(宴会芸)입니다~!!

연회에서 뽐낼수 있는 개그를 전문게닌들에게 배워봅니다~ㅋ

 

준이는 매직(마술)에 도전하고싶다고 했는데...

저거...통 뒤집어쓰고 머리 돌리는거 왜케 웃겨...마츠준 넘 진심으로 하잖아~ㅋㅋ

근데 가만 생각해보니 람군들은 다 매직에 소질이 있는거 같아요~

골고루 돌아가면서 잘하는듯...ㅋㅋㅋ

니노밍이 배워본 성대모사(모노마네)...본인이 본인 가면(?)쓰고 말하는데 왜케 웃겨~ㅎㅎ

쇼짱이 요청한 최근 유행하는 여성 콤비...ㅋㅋ 저거 좀 싫다...누브라 야호~!!ㅋㅋㅋ

쇼짱 진짜 누브라 붙이고 할줄이야~~정말 오마이갓~!! ^^;;

리다는 말을 잘하고 싶대요~~이거 연회개그랑 관련된거 맞아??

리다~~말을 잘하고 싶으면 일단 말을 많이 해주세요~~ㅋㅋㅋ

+

이번 회를 끝으로 <마고마고아라시>에 이어 방송됐던 <GRA>가 모두 끝났네요~ㅜㅠ

이어서 계속되는건 아직 방송되고 있는 <VS아라시>~★

이것도...1회부터 해버릴까나??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