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嵐の宿題くん](~#119)

[ARASHI] [아라시의 숙제군-070611] #036 - 앙가루즈 (アンガールズ)

핑크언니♡ 2009. 5. 5. 00:39

                                                                                                 자막 : 아라시의 자막군

 

오늘의 게스트는 개그맨 콤비 '앙가루즈'입니다~!!

둘다 어쩜 저리 빼짝 말랐는지...ㅋㅋㅋ

오늘의 요리 숙제는 특이하면서 맛있는 츠케멘(국물에 찍어먹는 면)~!!

아...첫번째 나온 저 미소츠케소바는 정말 너무 먹고싶어서 참을수가 없어~~ㅠㅠㅠㅠ

진짜 다이어트에 너무 협조 안해주시는 숙제군~!! ㅋ

시부야가서 꼭 먹고말리~~!! ^o^ ㅎㅎ

울 밧짱의 특제 츠케면 발표~!!! ㅋㅋㅋ

소개할때 삼대진미...최대진미라고 잘못말해서...(한자 발음이 그닥 비슷한것도 아닌데...왜?? ㅋㅋ)

쇼짱 버럭...!! 니노밍한테 계속 머리맞고...(머리헝크러지니까 계속 정리해주는 착한 천사 리다~♡)

+

다나카상이랑 숙제군의 나카이 디렉터와 세계 192개국 수도 맞추기 대결~!!

니들은 왜...그걸 외우고 있는거니...응?? ㅋㅋ 전공인 나도 안외우는것을...ㅋㅋ

+

개그맨 콤비가 나오면 늘 하는 헤드폰 & 안대하고 개그 맞춰보기는 오늘도 여전히...ㅋ

 

 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 ^^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