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嵐の宿題くん](~#119)

[ARASHI] [아라시의 숙제군-070625] #038 - 패널티 (ペナルティ)

핑크언니♡ 2009. 5. 14. 01:12

                                                                                                 자막 : 아라시의 자막군

 

또 오랜만에 지나간 숙제군 포스팅~ㅋㅋ

오늘의 게스트는 게닌 콤비 패널티상입니다~!!

스테미너 요리 조사하는데...

왓키상이 날타조알 마시는데 진짜 나까지 속이 막 안좋아져서 힘들었음...-_-;;

달걀이랑 간장이랑 해서 밥에 저렇게 해먹는건 나 넘 좋아하는데~

(참고로...카메도 좋아하는 요리중 하나예요~!!ㅋ→쿠와즈기라이 참고~!!ㅋ)

히데상이 먹는건 흰자가 넘 많다고...저건 곤란해~~!!ㅋ

오차즈케를 박카스같은 음료로 한거도...저거 울 밧짱이 고안했다니...ㅋㅋㅋㅋㅋ

암튼 저것도 역시 기모찌와루이~~ㅠㅠㅋㅋ

+

준이가 보여주는 기쁜 개구리~♪는 준이의 갭을 느끼게 해주는...ㅋㅋㅋ

카리스마 넘치는 준군께서 저렇게 가끔은 싫은척 시키는거 다 해주시네...ㅋㅋ

+

아라시 VS 패널티 "바보 운동회"는...

쌍안경 뜀틀과...닛테레 안에서 빌리기 경주~!! ^^

뜀틀 뛰다가 울 밥이 다치는줄 알고 깜~놀~!! 気おつけてね~!!

 

 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 ^^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