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嵐の宿題くん](~#119)

[ARASHI] [아라시의 숙제군-070709] #040 - 츄토리얼 (チュートリアル)

핑크언니♡ 2009. 5. 21. 00:56

                                                                                                 자막 : 아라시의 자막군

 

오늘의 게스트는...M-1 우승한 게닌 콤비 '츄토리얼'입니다~!!

두 사람은 진~짜 방송 여기저기서 많이 보는듯 싶어요...특히 킨키상 방송에서?!ㅋ

+

요리숙제는...진짜 보고 있기 괴롭네요~~스위츠 미친듯 좋아하는 핑크언니는...

지금 허벅지를 꼬집으며 참고 있답니다...ㅠㅠ

쵸코렛 퐁듀 보시고 너무 흥분하시는 토쿠이상~!!

아아아~~~쵸코렛 퐁듀 먹고싶어~!!! ㅠㅠㅠㅠㅠㅠ

두번째 소개한 쵸코렛은...카메가 요전에 핑코상 앞에서 멋지게 했던 그거네요~!! ^^

울 밧짱 이런거 치바에선 못먹는다며...ㅎㅎㅎ

무슨 맛일지 진짜 궁금해요~~!!

+

츄토리얼도 헤드폰&안대끼고 만담개그에 도전했는데...

첨엔 잘 맞다가...ㅋㅋㅋ 암튼 웃겼어요~~ㅋㅋㅋ

 

 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 ^^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