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嵐の宿題くん](~#119)

[ARASHI] [아라시의 숙제군-070716] #041 - 우에토 아야 (上戸彩)

핑크언니♡ 2009. 6. 7. 01:05

                                                                                                자막 : 아라시의 자막군

 

ㅋㅋㅋ 또 무지 오랜만에 지난 숙제군 포스팅 하네요~^^

 

오늘의 게스트는 우에토 아야짱~!!

집에서 먹고 있는 특이한 계란요리

여러분~~울 밧짱이 엽서 읽는데 방해하지 말아주세요~~

첨부터 다시 읽어야 하잖아요~~ㅋㅋㅋㅋㅋ 귀여워~~귀여워~~

오늘 요리 중 울 리다가 왠일로 맛있다고 말하지 않는 요리가 나와버렸어요~~!! ㅎㅎ

쇼짱도 더럽게 맛없다고 말하는 요리까지...ㅋㅋ 오늘 요리는 별로네요~^^;; ㅋㅋ

+

리다...전철타고 다닐때 파스모(교통카드)가 엄청 신기했나봐요~~히히

+

<디노아라시>에서 리다랑 니노가 재밌게 보여줬던 "바보기획 역회전~!!"

오늘은 다같이 함께 해보았어요~~ㅋㅋ

다들 얼마나 잘했나 볼까요?? ^^

 

 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 ^^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