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嵐の宿題くん](~#119)

[ARASHI] [아라시의 숙제군-070730] #043 - 에이쿠라 나나 (榮倉奈々)

핑크언니♡ 2009. 6. 19. 01:16

                                                                                                자막 : 아라시의 자막군

 

『나는 여동생을 사랑한다』에서 마츠준의 여동생이었고...

최근엔 <메이의 집사>에서 깜찍한 메이였던...나나짱~!!

어리고 귀엽고 깜찍하고 늘씬하고...암튼 보면볼수록 매력이...^^

 

숙제군에서는 유독 한국요리가 자주 나오는 느낌이예요~~

요새도 그런데...제작년에도 그랬군요...ㅋㅋ

김치찜...돼지갈비...단호박영양밥...청국장...

우리한테는 지극히 흔한 요리지만 저렇게 나의 밧짱이 소개주니까

진짜 완전 더더더 먹고싶어지는군요~ㅋ

울 밥이한테 한국어는 너무 어려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말하는거 너~~~~~~~~~~~무 귀여워~♡

글구...나나짱이 뜨겁다고 아쯔이~하니까 가~와~이~이~하는 밧짱은 뭐...쓰러지네요...너무 이뻐서~ㅎ

더불어 청국장을 저렇게 맛있게 잘먹다니...역시 람군들은 호감 백만배~!! ^^

+

나나짱이 샤미센 연주할때...자기자리 완전 S석이라고 말하는 밧짱...

B석이라고 실망하는 니노밍...진짜 귀엽고...ㅋ

+

오늘도 'Ristorante FAKE'는 역시 어렵네요...^^;;

뭘저리 잘만드는거야 대체~~!! ㅋㅋㅋ

 

 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 ^^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