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嵐の宿題くん](~#119)

[ARASHI] [아라시의 숙제군-070813] #045 - 캬인 (キャイ~ン)

핑크언니♡ 2009. 7. 16. 11:42

                                                                                                자막 : 아라시의 자막군

 

오늘 숙제군은 꼭 옛날 "G노아라시"때가 생각나네요~~

우다우다스럽게...다들 잠옷입고 나와서 여름방학 특집~!!ㅋ

(근데 울 밥이는 잠옷 바지가 거의 반은 벗겨져있네요..ㅋㅋ

진짜 조마조마해서...^^;; ㅋㅋㅋㅋㅋㅋㅋ)

밥이는 뭐 완전 캠프간 초딩도 아니고 너무 신난거고~~ㅋ

리다는 쌩뚱맞게 파도소리 내고 있고...

우드...왜케 울 밥이 괴롭히는거야...ㅋㅋㅋ

+

그리고 사쿠라이 화백이 또 그림으로 우리를 즐겁게...ㅋㅋㅋ

이거 몇살때 그린거냐고 물어봐서 완전 빵터짐...ㅎㅎㅎㅎㅎ

쇼짱이 무대에서 바라본 객석의 느낌은 저런가봐요~ㅋ

그나저나 스크린에 나온 사람은 대체 누구냐고...ㅎㅎㅎㅎㅎ

+

밥이의 "A노아라시" 대신에 우드짱이 함께한 "U노아라시" 와

밥이가 우드짱 대신 들어간 '신캬인'도 함께보아요~ㅋ

전 그저 밥이 바지에 진심 고무줄을 넣어주고 싶네요~~ㅋㅋ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